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664회 당첨 예상번호(재미삼아)"Lotto"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5. 8. 16. 15: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 연휴로 많이들 쉬셨는지요.ㅋㅋ

우리 회사는 일 했네요..ㅋㅋ 어떻게 보면 한달에 두번 갈수 있는 휴가를 놓쳤다고 할까요??ㅋ

아무쪼록 에너지 충전들 많이 하셨을거라 봅니다.~~~

이제 다시 시작되는 한주! 힘들 월요일이 다가 오지만 잘 견디기 위해 우리에겐 이것이 있다.ㅋ

로또쟁이들의 유일한 낙! ㅋㅋㅋ 

바로 로또!! 추첨!! 매주 토요일 발표날반 기다리면서 이번주는 내가 주인공이 되길~~

누구나 될 수 있다. 아직 내 차려가 안왔을 뿐이다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ㅋㅋ

663회는 1등 당첨자가 총 7명 당첨금액이 20억 정도 되네요..ㅋㅋ 

자동이 3명이고 역시 자동 당첨자가 많죠... 수동 2명 , 반자동이 2명 골고루 당첨이 됬네요.ㅋ

그럼 이번주 로또 664회 당첨 예상번호(재미삼아)"Lotto 당첨예상번호 추첨!!!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