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BA 농구 승부 언/옵/승/무/패 승부 예측 2024-03-04일 화요일 추천픽!

카테고리 없음

by 돈버는 블로그 2024. 3. 4. 23:10

본문

반응형

NBA승부예측

브루클린 vs 멤피스 🏀

현시각 브루클린이 1.18 똥배를 받으며 -8.5 핸디까지 받았습니다. 멤피스는 포틀랜드 2연전을 내리 패배하면서 이길만한 팀 구성이 아니라는 것이 절실히 들어났습니다. 멤피스가 이긴다면 그날을 운이 없었다고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브루클린은 애틀랜타 2연전을 모두 승으로 마무리하고, 지난 경기에서 멤피스를 원정에서 25점 차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8.5 핸디는 충분히 들어올 수 있을 듯 합니다.

추천픽은 핸승! 🎉

밀워키 vs LA클리퍼스 🏀

밀워키는 쿤보가 GTD라 라인업은 필히 확인이 필요합니다. 클리퍼스는 웨스트브룩 아웃 이외에 폴 조지, 레너드, 하든이 출전 확정으로 보여집니다. 밀워키는 5연승이고 LA클리퍼스는 최근 3연승이 없는데, 연승이 끝나느냐? 3연승을 이어가느냐? 정말 예측하기 어려운 경기입니다. 이렇게 어려운 경기를 예측하는 이유는 쿤보가 GTD라는 점이 걸리는데, 밀워키가 잘하지만 보스턴만큼은 아니라는 점과 클리퍼스 3총사도 꽤 믿을만 하기 때문입니다.

추천픽은 핸패! OR 언더! 🤔

미네소타 VS 포틀랜드 🏀

미네소타는 최근 2연패로 화가 잔뜩 나있는 상태로 경기를 예상은 되지만, 문제는 핸디가 들어올지 여부입니다. 핸디는 현시각 -13.5로 에이튼이라도 나와준다면 해볼만 한데, 라인업 확인은 필수입니다.

추천픽은 오버! 🚀

유타 VS 워싱턴 🏀

유일하게 역배가 보이는 경기입니다. 유타는 케슬러, 마카넨 OUT으로 전력누수가 심해졌습니다. 워싱턴은 변함없는 모습이고, 그러다면 워싱턴 배당도 떨어지고 있습니다.

추천픽은 핸패!

🤞 추천2픽은 오바! 📈

새크라멘토 VS 시카고 🏀

예측불가 두 팀! 과감하게 패스! 🔄

LA레이커스 VS 오클라호마 🏀

오클이 현님들에게는 다소 약한 모습이 보이기는 하는데, 이 경기를 꼭 가야한다면

추천픽은 LA레이커스 승! (라인업 필수 확인!)

🌟 행운을 빕니다! 🍀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