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678회 당첨 예상 추천번호(닌자티비)"LOTTO"자동,수동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5. 11. 21. 01:04

본문

반응형

로또 678회 당첨 예상 추천번호(닌자티비)"LOTTO"자동,수동






11월도 이제 1주일 남았네요~

시간 참 빠르게 흘러가는거 같아요 ^^;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것 처럼 느끼는 이유는

기억력이 떨어져서 그렇다네요 ㅋㅋ

생각해보면 평일에는 회사<->집 ㅡㅡ;;

주말은 집에서 잠..........

이렇게 별다른 활동을 안하다보니

특별한 추억거리를 만들일도 없고

지금 생각해보니 좀 아닌거 같네요..




요즘에 응사1988 보면서

옛날 생각도 나면서 지난

추억을 다시 생각하기도 하네요 ㅋㅋ

앞으로는 지난 추억 말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도록 노력해야겠어

아까운 시간을 그냥 흘려보내는게 

아까운거 같아요!!!

그러기 위해선 로또 열심히 해서

꼭 시간의 자유를 얻고 말겠습니다!!ㅋ

 그런 의미로 678회 추천번호 영상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