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부바스(BUBBAS)

여행

by 돈버는 블로그 2015. 6. 14. 09:09

본문

반응형

경주에 볼일 있어서 겸사겸사 내려온김에 부바스에 잠깐들렸습니다. 갈증도 나고 맥주도 한잔 마실겸해서요^^*

​이동중에 갈증이 많이 났는지 시원하게 한잔 다 마셨네요 ^^


이건 마약옥수수라고 하는데요 치즈 가루가 듬뿍 뿌려져서 나왔네요 칼로 옥수수만 잘라네서 그위에 레몬즙을 뿌리면 그맛이 맥주 안주로 완벽합니다 집에서 꼭 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강추!!!

두번째 맥주안주로 호불호가 없는 나쵸치즈^^;
치즈가 완벽하게 듬뿍 뿌려져 나와서 부족한 느낌이 젼혀 없습니다. 서울에도 생겼으면 하는 브랜드네요^^*
제 입맛에는 강추입니다!! ㅋㅋ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nest hotel (네스트호텔) 후기 !  (1) 2016.02.18
경주 주상절리대  (0) 2015.06.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