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금복권] 269회 1등 예상 추천 조 번호 [NINJAFUN]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6. 8. 16. 21:56

본문

반응형



[연금복권] 269회 1등 예상 추천 조 번호 

[NINJAFUN]





요즘 리우2016 올림픽 경기 때문에 TV볼만 나는데요

특히 우리나라 양궁이 전 종목 석권이라는 대단한

기록을 내고 금의 환향 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파벌이 없다 !!!!


대표선발전에 참여한 240명이 6개월간

바닷가에서도 하고  빗속에서도 경기를 했습니다.

선수 1인당 쏜 화살이 4000발이라고 합니다 대단하죠!


학연, 지연, 추천, 봐주기 등등 어떤것도 없이

오로지 실력만으로 뽑았다고 합니다.


이러니 당연히 좋은 결과가 나올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파벌때문에 많은 선수들이 공정한 선발전을 치루지도 

못하고 다른나라로 귀화하거나 진짜 실력있는 선수가

학연, 지연에 밀려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하는 경우가 

아직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오직 실력으로만 선수들을 뽑았다면  정말 세계적으로

훌륭한 선수가 나올텐데 아쉽네요. 올림픽 성적도 예전만 

못한것 같네요.


아무튼 아직도 많은 경기가 남았는데 이번 올림픽에서는 

어떤 영웅이 나타날까요~ 끝날때까지 지켜보도록 합시다!!

각본없는 드라마 볼기회가 많지 않으니깐요 ㅋㅋ


연금복권 269회 추천 조 번호 영상 보내드립니다~~~





Produced by NINJA TV

GOOD LUCK !!!

http://ninjafu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