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663회 당첨 예상번호(재미삼아)"Lotto"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5. 8. 9. 01:20

본문

반응형

휴가가 드디어 끝났습니다~~~~ㅜㅜ

아~~ 울고 싶어라~ ㅋㅋ 다들 알차게 휴가를 잘 보내고 오셨는지요???

662회 로또 아직 확인 안해 봤어요.. 일부로 확인 안해봤는데 휴가병 걸려서 

회사 가기 싫으면 그때 천천히 로또 확인하면서 기분전화좀 할려고 아직

보관중 입니다.~~~ 제발 좀 맞아라..ㅋㅋ 5등이라도...ㅋㅋ

게산해 보니깐 약 23회 정도 남은거 같습니다.... 정확한건 아니지만..

올해가 끝나기전에 약 23번 안에 1등 좀 됬으면 좋겠네요...ㅋㅋ

아직까지 올해는 5등 뿐이네요... 좀 높게 당첨 되신분 있으시면 공유좀 해요.ㅋㅋ

제가 아는 동생중에 지금 까지 12년동안 똑같은 번호로만 수동으로 찍는 친구가 

있는데 3등까지 당첨되봤다고 하는데 미치는줄 알았다고 합니다.ㅋ ㅋㅋㅋ

로또 하시는 분들마다 번호 찍는 방식이 있으실거 같은데....ㅋㅋ 다양한 방법들을

들어보면 좀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 있을거 같네요...

다음부터는 수동으로 번호 추첨하는 다양한 방식이 있으면 소개 해드릴께요.ㅋ.ㅋㅋ

이번주 로또 663회 당첨 예상번호(재미삼아)"Lotto" 갑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사진 클릭하시면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