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681회 당첨 예상 추천번호(닌자티비)"LOTTO"자동,수동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5. 12. 12. 19:45

본문

반응형


로또 681회 당첨 예상 추천번호(닌자티비)"LOTTO"자동,수동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영화 내부자들

보고 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 5개중 4개!!!!

줍니다 ㅋ

오랜만에 잼있는 한국영화를

봤네요.

핵심내용은 정치,언론,권력,돈,부정부패

이런 내용을 영화에 담았는데

배우들 연기가 정말 살아있습니다.

어색한 배우가 한명도 없었고

특히 이병헌의 연기가

완전히 캐릭터에 녹아들어서

대단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연기하나는

정말 끝내주게 잘합니다!!

보고 싶은 분들은 

꼭한번 보세요.







영화를 보면서 

돈없고 빽없으면

대한민국은 참 서러운

나라인가라는 생각이 드네요ㅡㅡ

저는 영화속 내용처럼

힘이는 자들에게

끌려다니지 않게

꼭 성공할랍니다 ㅋㅋㅋ


681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갑니다!!!




한 주동안 모두 파이팅 합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