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682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LOTTO"수동,자동[닌자티비]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5. 12. 19. 21:16

본문

반응형




로또 682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LOTTO"수동,자동[닌자티비]




오늘 기사를 보니

"경제 안 좋다는데.....

한국 국가 신용등급 'Aa2'로 올려...."

라는 제목에 기사가 눈에 띄네요..


무디스가 우리 신용등급을 '더블에이 쓰리'에서

'더블에이 투'로 올렸는데요....


대부분 근로자들은 뭔소린가 하실겁니다..

신용등급이 올랐다는 것은 우리나라 기업과

정부는 그만큼 재정상태가 좋다는 뜻으로

보여지는데요.. 저도 마찬가지로 채감경제는

완전 죽을 맛인데 ㅋㅋㅋ 기업들은 그래도

배고프지 않을만큼 상태가 좋은가 봅니다.


그래도 기업들은 경기 안 좋다고 죽는 소리들

많이 하죠??  진짜 일까요??? 진짜 맡습니다.


왜 진짜일까요? 대분분 기업들은 진짜 경기가

어렵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대기업!!!

대기업들이 문제죠...

우리나라 돈은 다 대기업 뱃속으로 들어가니

중소기업 이하 회사들은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당연히 우리들은 배가 고프죠. ㅡㅡ;

 

그래도 모든 사람이 그렇다는건 아니죠..

대부분 사람들이 많이 힘들다는 거죠...

저를 포함해서요 ^^;


직장생활만 해서는 살아가기 함드네요 ㅋㅋ

플렌2를 꼭 세워야겠습니다. !!!!!


682회 1등 추천번호 영상 갑니다~!!!!

(아주 짧은 지식으로 헛소리좀

해봤습니다 ㅋㅋ)





한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 

GOOD LUCK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