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683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LOTTO"자동,수동[닌자티비]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5. 12. 27. 15:23

본문

반응형

로또 683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LOTTO"자동,수동[닌자티비]





이번에는 하루 늦게 영상을 올렸습니다.

개인적인 이유로 늦어졌는데 매주 해오던걸

못하니 계속해서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


오늘이 27일 일요일 밖으로 잠깐 나갔다 왔는데

무진장 춥네요ㅡㅡ;;

요즘 기름값 많이 싸졌는데 난방비는 왜 안내려가죠?ㅋ


기름값 아끼려고 침대위에 온수매트 깔로 이불속에서

안나오고 있습니다~~^^;

밥먹을때는 침대위에서 상깔고 밥먹고 ㅋㅋ


주말이라 나가서 놀고 싶기도 한데 추운걸 워낙

싫어해서요 ㅋㅋ


그냥 집에서 스타워즈 에피소드1부터 6까지 보고 있습니다 ㅋㅋ

이렇게 그냥 하루 보내는 거죠~~^^


이제 마지막 1회 남았습니다!!!!

올해 마지막 로또 추첨 !!!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683회 1등 추천번호 영상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