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713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LOTTO"[NINJAFUN]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6. 7. 23. 17:33

본문

반응형



로또 713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LOTTO"[NINJAFUN]





내년과 내후년 전국에 70만여가구의 아파트 입주가

예정되있어 역전세난을 우려하는 기사들이 여기

저기서 볼수 있습니다.

2018년 말까지 택지지구 입주가 계속되는거 맞습니다.

하지만 역전세라는 단어는 왠지 오바로 보입니다.


신규 분양물량이 있는거 맞지만 그만큼 아주 오래된

주택이 많아지는것도 사실입니다.

누구나 당연히 새아파트로 가고싶지 오래된 아파트로

가고 싶지는 않을겁니다. 그럼 당연히 새아파트 분양으로

사람들이 몰리게 되면 분양가도 오르고 전제 가격도 오를

겁니다. 역전세는 아주 일시적인 상황으로 봐야 할 것 입니다.

신규 분양 물량이 마무리될쯤 다시금 전세난이 시작될것으로

생각이 들고 그시간은 그리 길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부동산시장과 안정이란 단어는 맞지 안다고 봅니다.

상승과 하락이 특정지역에서 끈임없이 일어나는건 

극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당연히 일어나는 일입니다.


내부자들 영화와 비슷한 사건이 최근 일어난거 알고 계시죠?

저는 그사건을 보고 번뜩생각이 나는건 부동산 시장도 당연히

위쪽에서 자기들 자산이 떨어지는걸 막겠지요? 떨어지는걸 

구경하겠습니까? 절대로 부동산 시장이 망하는걸 볼일은 없겠다

싶었습니다. 영화속 이야기가 현실에 나타나다니.....


영화처럼 로또 1등 당첨되서 세계여행이나 떠나고 싶네요 ㅋㅋ


로또 713회 1등 당첨 예상번호 추천영상 갑니다~~




Produced by NINJA TV

GOOD LUCK !!!

http://ninjafu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