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796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8. 2. 24. 08:47

본문

반응형


로또 796회 1등 당첨 예상 추천번호



정부가 규제의 강도를 높일수록 시장은

면역력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어떤 규제가 나와도 규제 이후에는

다시 상승하는 걸 보니 내성이 생기는 게

틀림없습니다. 

은마아파트 같은 경우 1998년 말 가격이

1억4천~1억5천만 원이었는데 현재까지

여러 번의 규제를 지나오면서 15억~16억까지

가격이 형성됐습니다. 규제가 성공했다면

물가상승을 고려하더라도 이 정도 금액까지는

오지 못했겠죠?? 비정상적인 부분에 대해서

규제하는 건 좋습니다. 이제 규제를 하려면 

지금까지 예상하지 못했던 규제가 나와야 

좀 더 효과를 볼 거 같습니다. 

정부 입장에서는 강력한 부동산시장을 만나

한 번도못 이겨본 싸움처럼 보이네요 ^^

이렇게 못 이길 거면싸우지 말고 같이 WIN WIN하는

전략을 새우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로또 796회 추천번호 영상 올립니다~


Produced by NINJAFUN

GOOD LUCK !!!

http://ninjafu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