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835회 1등 당첨 자동 수동 번호 공유합니다 !!!

동행복권 로또

by 돈버는 블로그 2018. 11. 29. 10:22

본문

반응형


로또 835회 1등 당첨 자동 수동 번호 공유합니다 !!!



로또 835회 수동 번호 1개 자동 번호 4개

공유합니다 !!! 어느 날보다 요즘 잘 맞아서

공유해 봅니다. 최근에는 4등 당첨돼서

5만 원 받았고요. 자동과 수동 모두 적중률이

높아서 느낌이 좋네요.

많은 분이 좋은 기운을 받아서 높은 등수에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

시간이 지날수록 살기 더 힘들어지는데

이렇게 로또에 희망이라도 같고 살아야 견디고 

앞으로 쭉쭉 나갈 수 있지 않겠습니까?

이번 정권에 희망을 좀 걸었는데 점점 실망이

늘어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어느 정권이 

집권하든 아쉬운 점은 항상 있기 마련이니까요.

살아가는데 뭐가 더 나아지는 느낌은 받지 

못하고 있고 지금까지 보여준 건 선거 전에 

보여준 공약은 점점 멀어지고 있고 국민을 위한

다는 정책은 항상 보여주고 한발 후퇴하는 

실망스럽기까지 한 모습입니다.

요즘 드는 생각은 세상에서 가장 믿지 못할 게

정치인 아닐까요? 음주운전 관련 법안을 발의한

사람이 음주운전 단속에 걸리고 조폭과 관련 있다는

소문이 도는 시장도 있고 부인은 강제로 정신병원에

친척을 입원시키기까지 이 모든 게 사실이라면

정말 영화 같은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거네요

어떨 때는 그냥 영화를 보고 있는 착각까지 드네요.ㅋㅋ

설마 우리의 희망 로또도 조작일까요???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로또 조작에 관한 기사 좀

찾아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래도 얻어걸리면 되는 거니깐 ㅋㅋ

나는 항상 꽝이다 하시는 분들을 한번 해보세요~~^^


로또 835회 1등 당첨 자동 수동 번호 공유합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

Produced by NINJAFUN

GOOD LUCK !!!

http://ninjafu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